어사이드 닫기

써니싸이드업

0
close open
TOP BOTTOM

TODAY VIEW 0

    prev
    /
    next

    CS CENTER

    • 1533-0623
    • MON-FRI : AM 09:00 ~ PM 06:00
    • LUNCH    : PM 12:00 ~ PM 01:00
    • SAT, SUN, HOLIDAY OFF

    BANK INFO

    • 우리은행 1002-952-369893
      HOLDER : 써니싸이드업

    COMMUNITY

    SOCIAL NETWORK

    MENU

    자주묻는질문

    • 결제수단을 무통장입금으로 선택하시면 

      입금자명을 직접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시 입력해주신 입금자명과 다르게 입금을 하신 경우,

      당사 고객센터 (02-1533-0623) 혹은 1:1문의 부탁드립니다



    • [회원정보관련]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번호: 30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새로운 아이디를 원하실 경우 재가입이 필요합니다.

    • [회원정보관련]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번호: 29

      사이트에서 오른쪽 상단의 사람 모양 아이콘(MY PAGE)을 클릭하신 후


      PC의 경우 [나의 정보> 회원정보 수정]에서 수정,

      모바일의 경우 [왼쪽 상단의 MENU 클릭 > 나의 정보 > 회원정보 수정] 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쇼핑몰의 접속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때에는 

      쇼핑몰 내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여 

      휴대폰 또는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다만, 휴대폰, 이메일 모두 사용이 확인을 할수 없는 경우에는 

      써니싸이드업 고객센터(1533-0623) 혹은 Q&A 게시판을 통해

      관리자에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관련]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27

      로그인 해주신 상태에서 마이페이지 > Profile > 회원정보수정 에서

      우측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눌러 진행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의 경우, PC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죄송하게도 모바일로는 회원 탈퇴 진행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써니싸이드업 고객센터(☎1533-0623) 혹은

      Q&A 게시판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더욱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회원정보관련] 회원 탈퇴하면 이전 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번호: 26

      회원탈퇴 시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다만, 개인정보 중 아래와 같이 상법 및 전자상거래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보유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정해진 기간동안 보유한 후 파기합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써니싸이드업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과 정보통신망법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개인정보를 관리하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 [회원정보관련] 탈퇴했던 아이디로 다시 가입할 수 있나요?   

      번호: 25

      회원 탈퇴 시 보유하고계신 쿠폰 및 적립금은 모두 소멸되며, 

      등록된 회원 계정에는 회원 정보, 주문 정보, 게시판 등의 데이터와 연계되어

      한 번 탈퇴한 계정으로는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탈퇴 진행 후 재가입을 원하시는 고객분께서는

      새로운 아이디로 회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 반품/교환 신청을 하시면 써니싸이드업에서 수거 요청을 하므로, 

      고객님께서는 택배사에 별도로 수거 신청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수거하는 주소지가 처음 배송지와 동일해야 하며,

      받으신 포장 그대로 문 앞에 보관 부탁드립니다

    • 상품 검수 후 이상이 없는 경우 즉시 환불 처리 드립니다.

      구매 취소 후, 결제수단 별 환불 시점은

      각 결제 기관에서 평균 아래와 같이 소요됩니다.

       

      * 신용카드 : 영업일 기준 3일~5일 이내 카드사 승인취소

      * 체크카드 : 영업일 기준 3일~5일 이내 결제 계좌로 자동 입금

      (단, 부분 취소/포인트 결제/청구할인 등 프로모션 거래/90일 이상 경과 거래/고액 체크카드 결제 주문의 경우 영업일 5~7일 내 환불됩니다)

      * 휴대폰결제 : 영업일 2일 내 한도복구

      (단, 결제월과 취소월이 다른 경우와

      휴대폰 해약 등으로 승인취소가 불가피한 경우,

      부분 취소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별도안내를 통해

      등록된 환불계좌로 환불됩니다.)

      * 가상계좌, 무통장입금 : 등록된 환불계좌 영업일 2~5일 내 환불

    • [환불요청]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번호: 22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사람 모양 아이콘[MY PAGE]클릭 해주시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반품 신청은 상품을 받으신 후 7일 이내 접수해 주셔야 하며, 

      반품하려는 상품은 처음 배송한 택배사에서 수거됩니다. 


      불량이나 파손 등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주문내역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을 경우에는 

      반품 배송비를 써니싸이드업에서 부담합니다. 


      그러나 단순 변심, 취향 변화 등 고객님의 사유에 의한 반품 시에는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1) 상품 사용, 상품 훼손 등으로 상품을 재판매하기 어려운 경우

      (2) 포장 개봉, 포장 훼손, 라벨 또는 태그 제거 등으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3) 택배상자를 이용하지 않고, 상품에 직접 송장을 부착하여 반품한 경우 

      (4) 상품 특성상 교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반품 처리에 소요되는 기간은 단계별로 다음과 같습니다. 


      (1) 반품 상품이 택배 수거되어 물류센터에 도착하는 기간 : 영업일 기준 2~3일

      (2) 보내주신 상품을 확인하고 환불 접수해 드리는 기간 : 영업일 기준 1~2일

      (3) 환불 접수 후 실제 환불 되는 기간 : (무통장입금 및 신용카드 환불은 은행과 카드사의 처리기한이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적립금 - 환불접수일 당일

           신용카드 - 영업일 기준 3~7일(카드사별로 상이)

           무통장입금 - 영업일 기준 3~5일(은행별로 상이)


      다만, 택배사에서의 상품 수거가 지연되거나 휴일, 연휴 등으로 인해 

      상품이 물류센터에 늦게 도착되는 경우 환불 처리가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환불요청] 반품/교환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번호: 20

      제품 불량, 파손 등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주문 내역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을 경우에는 

      써니싸이드업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다음과 같이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1. 전체, 부분 반품 및 교환 왕복 배송비 6,000원 

      2. 배송비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2 952 369893 ) (써니싸이드업)

    • 고객님께서 직접 물건을 받지 못하신 경우,

      우선적으로 경비실, 문 앞 등 평소 고객님이 배송 물품을 보관 하셨던 장소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운송장 번호에 따른 배송 내용을 확인하신 후 담당 기사님과 소통 부탁드립니다.


      배송 문의의 경우,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로 저희가 대신 문의 드리지 못하고 

      고객님께서 직접 문의해 주셔야 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품이 이미 발송된 후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 오류로 반송이 되었을 경우에는

      반품 건이 입고된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재발송을 원하시는 경우

      재발송에 따른 택배 비용(반송 시 청구되는 배송비 + 재발송 시 청구되는 배송비)을

      추가 입금 해주시면 주문 주신 제품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입고된 반품 건 확인 후, 반송 택배비(무료 배송 혜택을 받아 보신 경우 해당 비용까지 포함)을

       제외한 금액이 환불처리 진행 됩니다.

      고객센터(☎1533-0623)나 1:1문의로 문의주시면 보다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배송안내] 배송이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번호: 17

      제품 출고일을 기준으로 평균적으로 영업일 기준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택배사 물류량이 많을 경우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도서 산간지역은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출고일을 기준으로 일주일 이내에 물품을 수취하시지 못하신다면

      택배 배송사고일 경우가 있으니 

      고객센터(☎1533-0623)나 1:1문의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안내] 어떤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번호: 16

      고객님의 물품은 CJ대한통운을 통해 배송되고 있으며, 

      특정 제품군의 경우, 롯데택배 통해 배송됩니다.

    • [배송안내] 주말, 공휴일에 배송이 가능한가요?   

      번호: 15

      주말과 공휴일에는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 배송 날짜와 시간은 지정하실 수 없습니다.

    • [배송안내]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호: 13

      입금대기, 입금확인 상태인 경우에 한하여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며 

      [MY 페이지 > 주문배송 주문상세보기 > 배송정보 변경] 에서 배송지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또한, '발송 준비중, 발송처리완료' 상태인 경우에는 

      이미 물품이 배송사로 인계되어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한 주문의 상품을 각각 다른 주소지에서 받으실 수는 없습니다.


      따로 받기를 원하신다면 배송지 별로 각각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